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8458
발행일: 2021/09/29 13:29:20  강민건
[생방송 가요톡톡-화]초대가수 서우진 가수, 모델, 연기 도전까지 다양한 곳에서 인사 드리겠습니다.

주리스&김선준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1.09.28.)
- 시간 : 오후 12시~2시 생방송
- 진행 : 주리스&김선준
- 초대가수 : 서우진
스튜디오 앞에서 (DJ 주리스, 가수 서우진, DJ 김선준)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모델 가수 서우진 입니다.”가수 ‘서우진’이 관악FM 가요톡톡을 찾았다.

노래를 시작하기 전 대구에서 평범하게 장사를 했다고 밝힌 가수 '서우진'은, 옛날부터 무대에 서고 싶은 마음이 있어 100일 동안 이곳저곳을 찾아다녔다고 밝혔다.

퇴짜를 많이 맞았지만 대타가 기회가 되어 그때부터 일을 시작하게 되었고, 이후 음악 활동을 하다 2년 전부터 모델 아카데미에서 패션쇼를 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스튜디오 안에서 (DJ 주리스, 가수 서우진, DJ 김선준)

밴드 '머스탱'으로 활동 중인 가수 '서우진'은 "올(ALL) 라이브를 하는 밴드이기 때문에 매 무대가 기억에 남고, 여성 보컬을 추가해 9인조 활동을, 브라스를 추가해 12인조 활동을 할 때도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경험 삼아 출전한 경연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사연을 소개하며, 그룹사운드 옥슨80의 '불놀이야'를 소개하기도 했다.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서우진)
 
올해 처음 발매한 싱글 <두 뺨에>를 짧게 소개한 가수 '서우진'은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싱글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라는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가수 ‘서우진’은 “가을에 패션쇼가 있다. 10월에 참여할 것 같고, 요즘 연기도 배우고 있다. 다양한 곳에서 여러분들께 인사드리겠다.”라고 끝인사를 전했다.

주리스&김선준의 생방송 가요톡톡(2021.09.28) ‘서우진’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앱,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강민건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