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17953
발행일: 2021/05/07 13:06:29  민철홍PD
[세나청2-주간청소년] "신림쉼터가 도와줄게!"...가정 밖 청소년 생필품 지원 / "미래의 손흥민을 찾습니다"...봉천복지관 축구교실 모집

■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시즌 2' (2021.05.05.)


-시간 오후 5~6시 생방송

-진행 : 임민경 아나운서

-코너 : 주간 청소년

-출연 : 관악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민철홍 팀장

-내용 : 신림청소년쉼터, 가정 밖 청소년 생필품 등 지원

          서울YWCA봉천종합사회복지관 축구교실 참여자 모집



어린이날인 지난 5일 관악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관악FM이 함께 만드는 라디오 방송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시즌 2'(이하 '세나청')가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위 영상에서 방송을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 볼 수 있다.


'세나청'의 '주간 청소년'은 한 주 동안의 청소년 관련 소식을 전하는 코너로, 이날은 관악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민철홍 팀장이 출연해 신림청소년쉼터의 가정 밖 청소년 생필품 등 지원 소식과 서울YWCA봉천종합사회복지관의 축구교실 참여자 모집 소식을 전했다.


서울시립 신림청소년쉼터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 밖 청소년들에게 생필품 박스나 모바일 상품권을 지원한다. [이미지 제공 : 서울시립 신림청소년쉼터]


민 팀장은 서울시립 신림청소년쉼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 밖 청소년들에게 5만원 상당의 생필품 박스 혹은 모바일 상품권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지원 대상은 14~24세의 가정 밖 청소년이고 5월 16일 일요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민 팀장은 신청 방법에 대해 페이스북 '서울시립 신림청소년쉼터' 페이지(https://www.facebook.com/safehouse7942)에서 '신림쉼터가 도와줄게 Ⅰ' 게시물을 찾아 안내 동영상을 확인한 후 신청 링크를 클릭해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민 팀장은 선착순 30명에게 지원을 하니 도움이 필요한 가정 밖 청소년은 서둘러 신청해 달라고 당부했다.


서울YWCA봉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축구교실에 참여할 초등학교 1~4학년 아동을 모집한다. [이미지 제공 : 서울YWCA봉천종합사회복지관]


이어서 민 팀장은 서울YWCA봉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축구교실 '드림윙즈 축구단'의 참여자를 모집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모집 대상은 관악구 내 초등학교 1~4학년 아동 14명으로, 청림동, 행운동, 남현동, 성현동 거주자와 중위소득 60% 이하 저소득가정 아동을 우선 선발한다.


민 팀장은 축구교실이 5월 12일부터 10월 20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관악구민운동장에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민 팀장은 신청기간이 5월 7일 금요일까지로 얼마 남지 않았으니 ☎02-870-4470으로 전화해 늦지 않게 신청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생방송 '세나청'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6시 100.3MHz 관악FM으로 방송되며,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도 만나볼 수 있다.


민철홍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