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7700
발행일: 2021/02/24 16:52:37  김우신기자
박준희 관악구청장,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캠페인 동참

관악구가 24일 박준희 관악구청장이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캠페인에 동참했다고 전했다.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라는 재난 상황에서 감염의 위험을 무릅쓰고 대면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보건·의료, 물류·운송, 환경미화, 사회복지, 배달업 종사자 등 우리 사회 기능 유지에 핵심적 역할을 담당하는 필수 노동자에게 고마움과 격려의 마음을 전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캠페인]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캠페인에 참여한 박준희 구청장 출처. 관악구청


캠페인 참여자는 자필로 적은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팻말을 들고 사진을 촬영한 다음, 본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지정하면 된다.

                 

박준희 구청장은 캠페인에 참여하면서 코로나19 감염 위기 속에서도 우리 모두의 안전과 일상을 지키기 위해 헌신적으로 일하고 계시는 필수노동자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정부, 서울시와 함께 필수 노동자 처우개선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구는 지난 218서울특별시 관악구 필수노동자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가 제정·공포되어 향후 필수노동자들이 존중받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김우신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Radio 세나청(매주 수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