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7206
발행일: 2020/10/14 19:42:03  김우신기자
[생방송 가요톡톡-수요일]게스트 '안주일' ..."코미디언 이주일이 아니라서 '안주일' 입니다"

 임문일 & 현서의 생방송 가요톡톡(2020.10.14)

- 시간 : 오후 12~ 14시 생방송

- 진행 : 임문일 & 현서

- 초대가수: 안주일

'안주일'이 스튜디오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때 빼고 광냈네> 코믹송을 부르는 가수이자 인간매미 코믹만담가 안주일이 수요일 생방송 가요 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안주일은 코미디언 이주일의 성대모사로 첫 인사를 전하며이주일이 아니어서 예명을안주일이라고 지었다고 소개했다.

 
[스튜디오 앞]가수 서경자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첫 인사를 들은 임문일 DJ가수인지 코미디언인지 모르겠다며 왜 인간매미냐고 묻자, 닭소리를 흉내 내는 사람들은 많은데 매미 흉내를 내는 사람은 없어서 내가 전설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매미, , 고양이, , 까마귀 소리 등의 동물 소리를 넣은 레파토리를 성대모사로 표현해 스튜디오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

       

재미있고 유쾌한 탓에 요양원에서 공연을 하면 어르신들이 10년은 젊어진 것 같다면서 좋아해주신다고 말했다.

 

임문일 DJ가진게 참 많은 분인 것 같다.” 그런데 코로나 19로 인해 설 무대가 줄어들어서 안타깝다고 말하자, 안주일은 코로나 덕분에 잘나가는 사람이나 못 나가는 사람이나 다 똑같아졌다. 기회가 균등해졌다는 말에 마지막까지 큰 웃음을 자아냈다.

            
[생방송 중]토크중인 안주일

생방송 수요일 가요톡톡(2020.10.14.)안주일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앱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페이스북 관악FM을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김우신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dio 세나청(매주 화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