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2282
발행일: 2024/05/17 17:13:46  김다연
[생방송 가요톡톡-목]듣다보니 10년 젊어지는 것 같은 목소리에 히트 예감! 초대가수 양원

옥이&태윤의 생방송 가요톡톡(2024.05.02)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옥이&태윤

- 초대가수 : 양원



<브라보 인생>으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양원이 가요톡톡 2부에 처음으로 방문했다.

 

양원은 안녕하세요 시청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랜 세월 가수를 했는데 이렇게 처음 인사를 드립니다. <남자가 사랑할 때><브라보 인생><10년만>으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양원입니다.” 라며 첫 인사를 건넸다.

 

이날 하얀 정장을 입고 와 멋지게 소화하며 모델대회 남자부 금상의 위엄을 보여줬다.

 
이미지 클릭

 

<10년만>은 나이가 조금만 어렸더라면 뭔가 더 해볼 수 있을 것 같았는데 하는 마음을 담긴 노래라 설명했다.


53년이라는 긴 세월 음악을 이어왔고 제조업을 병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태윤 DJ는 요새는 <10년만>을 듣고 “100세 인생을 넘어 150세 인생이라고 하는데 이제 시작이십니다. 앞으로 무궁무진한 미래가 있다라며 응원의 말을 건넸다.


옥이 DJ도 이곳  기가 좋아서 앞으로 잘 되실거다라며 맞장구를 쳤다.

 
이미지 클릭
 


가수 진성의 소금꽃을 라이브로 준비한 양원은  연습을 제대로 못했다며 걱정하는 모습과 달리 멋지게 열창하며 성공적인 라이브로 반전 모습을 선보였다.


“'소금꽃'은 아버지를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은 노래인데 저희 아버지가 고향인 군산에서 정말 땀 흘리시며 농사짓던 뒷모습이 생각난다라며 아버지를 향한 진심을 드러냈다.


이미지 클릭


이어지는 곡으로 타이틀 곡인 <브라보 인생>을 라이브로 선보인 양원은 노래의 시작부터 엄청난 에너지로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한껏 들뜨게 했다.

이미지 클릭
 


마지막으로 나훈아 선배님이 이제 가요계를 떠나시는데 너무 아쉬운 마음을 담아서 부른다며 나훈아의 <테스 형!>을 선보였다.

 

관악 FM 처음 왔는데 두 DJ선생님들께서 많은 도움을 주셨다며 앞으로 자주 찾아뵙도록 하겠다라며 출연 소감을 밝히며 마쳤다.

 

옥이&태윤의 생방송 가요톡톡(2024.05.02) ‘양원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김다연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신문링크
관악뉴스링크
관악뿌리재단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