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1353
발행일: 2023/10/10 18:00:59  김우신
[생방송 가요톡톡-수]초대손님 허윤정, 35년의 공백이 무색하지 않은 흥과 끼, 80년대 무대를 주름잡던 허윤정의 화려한 복귀

김시아&정들레의 생방송 가요톡톡(2023.10.04 )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김시아&정들레

- 초대가수 : 허윤정

 

80년도에 가수로 화려하게 데뷔해 35년 만에 가수 공백을 깨고 돌아온 허윤정이 가요톡톡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미지 클릭]

허윤정은 80년도 데뷔 당시 샛별들의 행진무대에서 방미, 계은숙, 이은하 가수 등 당대 스타 가수들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며 무대에 섰던 화려한 가수 이력을 갖고 있다.

 
[이미지 클릭]

오랜 가수 공백기를 거쳤지만 그의 데뷔곡 < 그 사나이 >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와 영화 럭키’ ost를 통해 젊은 세대들의 귀에도 익숙할법한 노래다.

 

그 사나이는 함중아 가수가 원곡자이지만 느린 템포의 원곡을 빠른 템포의 노래로 재편곡해 부른 노래다.

 
[이미지 클릭]
 

당시 뽀빠이 이상용씨와 위문공연을 많이 다녔는데 이 노래와 안무로 섭외 1순위를 하기도 했다고 전한 허윤정은 <그 사나이> 노래 템포에 맞춰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여 스튜디오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파워풀한 안무에 깜짝 놀란 두 DJ는 이런 흥과 끼를 어떻게 35년 동안 누르고 살았는지 굉장히 의아하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미지 클릭]
 

또 다른 수록곡인 < 관계 >82년도에 나온 노래로 허윤정은 이 곡에 대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아야 되는 노래였는데 그렇지 못해서 아쉬움이 남았던 곡이다라고 회상했다.

 
[이미지 클릭]

35년의 가수 공백이 있긴 했지만 그 사이 노래 연습을 쉬지 않고 이어왔다는 허윤정은 1019일 방송되는 MBN 특종세상 프로그램을 통해 그동안 가수로 데뷔한 이야기부터 공백기까지의 인생을 다룬 이야기가 방영될 예정이라고 밝히며 방송을 통해 저 허윤정의 지나온 세월을 자세히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미지 클릭]

방송을 마치며 허윤정은 관악FM에서 이렇게 초대해줘서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 이 시간을잊을 수 없을 것 같다. 오랜만에 나온 만큼 여러분 사랑도 필요하지만 그만큼 저도 열심히 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된다.”라며 가수로서의 포부와 함께 끝 인사를 전했다.

 
[이미지 클릭]

김시아, 정들레의 생방송 가요톡톡(2023.10.04.) ‘허윤정편은 관악 라디오 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페이스북 관악 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김우신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뿌리재단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