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8011
발행일: 2021/05/27 14:24:48  정미숙
[생방송 가요톡톡-월]신인가수 정용일, 노래 ‘운명의 여인’ 돌고 돌아 운명처럼 제 노래가 됐어요

정오양&이진아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1.05.17.)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정오양&이진아

- 초대가수 : 정용일

    
[스튜디오앞]가수 정용일이 스튜디오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jpg


작년에 데뷔한 신인가수 정용일이 운명처럼 만난 노래 운명의 여인을 타이틀곡으로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함께 했다.정용일은 코로나19가 한창인 작년 9, 후배가수와 앨범 작업을 했다

 

원래 운명의 여인 노래는 유명가수가 연습하던 노래였는데 우연히 내가 부르게 됐다. 사람처럼 노래도 인연이 있는 것 같다고 타이틀곡을 부르게 된 사연을 소개했다.

[스튜디오앞1]가수 정용일이 함께 출연한 가수 소원이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jpg


DJ가 목소리에 구수함과 청아함이 공존하며 신인의 느낌이 전혀 없다고 청취소감을 전하자 어릴 때부터 노래를 좋아했고 한라문화가요제 대상 출신이라고 소개했다.

 

그동안은 생활을 위해 주택건설업,호텔지배인,자영업 등 다른 일을 하며 많은 경험과 실패도 겪었지만, 결국은 가장 하고 싶어 하던 노래를 하게 되어 요즘 아주 행복하다고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스튜디오]정용일이 가요톡톡 생방송 중 DJ와 토크를 나누는 중이다
 

두 번째 곡으로 선곡한 부부 또는 연인의 이야기를 다룬 두 사람을 소개하며, 오로지 너만 바라보는 인생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눴다.

 
[스튜디오앞3] DJ정오양, 게스트 정용일, 소원이, DJ이진아(왼쪽부터).jpg

정오양&이진아의 생방송 가요톡톡(2021.05.17.)‘정용일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정미숙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