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6675
발행일: 2020/05/20 17:05:15  김우신기자
관악구, 예비창업 꿈꾼다면 비대면 '원스톱 창업 멘토링' 받아보세요

관악구가 창업에 관심 있는 일반인, (예비)창업자가 관심 분야 전문가의 상담 및 진단을 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원스톱 창업 멘토링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원스톱 창업 멘토링은 서울창업카페 낙성대점에서 주관하며, 기술창업, 소상공인 창업, MCN 및 크리이에터 분야 창업 관련 멘토링을 중점적으로 지원한다.

 

멘토링 과정은 기초 멘토링심화 멘토링’ 2단계로 운영되며 신청자는 기초멘토링을 통해 사업계획 및 사업 준비 과정 등에 대한 기초적인 상담 및 진단을 받게 된다.

 

또한 특허·법률 재무회계 투자 마케팅 등 분야별 전문가의 멘토링이 필요한 경우 심화 멘토링을 통해 해당 전문가와의 1:1매칭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구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대면 방식의 멘토링 진행이 어려움에 따라 스카이프(Skype) 등 온라인 화상 연결 플랫폼을 이용한 비대면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해 신청자가 안전하고 편안한 상태에서 멘토링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신청은 방문 또는 서울창업카페 낙성대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및 구글 신청폼을 통해 접수하며, 12월까지 상시로 진행된다. , 예산 소진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문의 사항은 서울창업카페 낙성대점 이메일(startupacafe@nvsc.co.kr)을 통해 안내받거나 낙성벤처창업센터 블로그 또는 서울창업카페 낙성대점 SNS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서울 지하철 2호선 낙성대역 내부에 위치한 서울창업카페 낙성대점은 낙성벤처창업센터와 함께 낙성벤처밸리의 거점시설로서 운영되고 있다.

 

창업에 관심 있는 서울시민을 위해 사무공간(라운지), 회의실을 제공하고 창업관련 기초교육 및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고 있다.

 

또 최근 주목받고 있는 MCN·크리에이터 관련 창업자를 위한 영상 제작 시설인 크로스 미디어 스튜디오도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관련 실무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해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우신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