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radiogfm.net/news/15771
발행일: 2019/10/20 16:28:02  박현숙기자
관악구의회 임춘수 부의장 ‧ 조익화 행정재경위원장, "지방행정의정대상" 수상

관악구의회 임춘수 부의장과 조익화 행정재경위원장이 지난 16일 관악구 서울대호암교수회관에서 열린 '서울특별시 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지방행정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지방의정대상은 서울특별시 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주관한 것으로 서울시 구의회 의원들을 대상으로 성실한 의정 활동으로 구민들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지방자치 발전에 공헌한 지방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서울특별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관계자는 평소 임춘수 부의장과 조익화 행정재경위원장이 활발하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하고, 서울특별시 구의회 의정발전에 기여한 바가 커 이상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임춘수 부의장과 조익화 행정재경위원장은 구민 여러분께 힘이 되는 관악구의원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했을 뿐인데 큰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구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생활정치 실현과 국민 복리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임춘수 부의장은 보라매동, 은천동, 신림동 지역구로 제4~8대까지 연이어 당선된 5선 의원이며, 7대 관악구의회 예산결산특별우원회 위원장과 결산검사 대표위원 등을 역임하고, 현재 제8대 관악구의회 전반기 부의장으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익화 행정재경위원장은 삼성동, 대학동 지역구로 초선의원이며, 관악구체육회와 한국노인건강협회 이사 등을 역임하고, 8대 관악구의회 행정재경위원장으로 의정활동을 하고 있다.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