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6889
발행일: 2020/07/10 09:34:17  안병천PD
서윤기 시의원 "박원순 시장의 비보에 애통, 故 박원순 시장 정책기조 의회 통해 확고히 유지할 것"

박원순 시장의 죽음에 서윤기 시의원은 "고인이 된 박원순 시장의 정책기조를 의회가 중심이 되어 확고히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서윤기 시의원은 "지난밤 너무나 애통하고 황망하게도 박원순 서울시장님의 급작스런 비보를 접했다"며, "박원순 시장을 잃고 깊이 상심해 있을 서울시민과 슬픔을 함께 나눈다"라고 이야기했다.

서의원은 코로나 사태와 침체된 경기 회복으로 힘든 서울시민에게 행정공백 발생 방지를 위해 의회가 나서서 서울시정을 바로 잡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서의원은 박원순 시장의 직무대행 행정 1부 서정협 부시장은 공무원 중 유일하게 박원순 시장의 비서실장을 역임했다며, 고인이 된 박원순 시장의 뜻이 흔들림없이 이어질 것으로 봤다.

또한, 서의원은 서정협 부시장이 서울시 문화본부장과 기조실장 등 핵심부서를 두루 경험한 분이고, 온화한 성품과 인망이 두터운 분이라고 밝혔다.

서윤기 시의원은 끝으로 "다시 한번 고 박원순 시장님의 명복을 빌며, 유족께 깊은 위로의 말씀 전한다"고 말했다.

안병천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