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715
발행일: 2019/09/30 14:14:30  김우신 기자
"우리 일상속 워라밸 경험 나눠요!" 일·생활균형 콘텐츠&수기 공모

서울시 여성가족재단은 일하는 부모 청년·1인가구 직장인학생 아동 어르신 등 다양한 시민들의 워라밸이야기를 모집한다.

 

'워라밸은 워크라이프 밸런스(work-life balance)’를 줄인말로, 일과 개인의 삶 사이의 균형을 뜻한다.

                 
 


일과 생활의 균형이 어려웠지만 이를 극복했던 사례, 모두에게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성평등 일·생활균형 미래상 등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워라밸관련 동영상, 웹툰, 수기 콘텐츠를 제작하면 된다.

 

제작 형식은 동영상, 웹툰, 수기 중 한가지 방법을 선택해야 하며 단 동영상의 경우 1분 이내로, 수기의 경우 A4 3매 이내로 창작해야 하고, 웹툰의 경우 8컷 이상의 완결본 만화형식으로 내야 한다.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시 여성가족재단이 주관하며, 우리카드가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총상금 1,050만 원으로 수상작 24개를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며 대상에게는 2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응모작품은 참가신청서와 함께 오는 10.10()까지 이메일(swfcenter@seoulwomen.or,kr)로 제출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콘텐츠는 116일 서울시 일·생활균형 박람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서울시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는 성평등한 일·생활균형은 장시간 노동과 저출생의 문제를 풀 수 있는 열쇠라며 시민 여러분의 워라밸에 대한 경험과 생각을 콘텐츠로 제작하는 공모전에 많은 응모 바란다고 전했다.

 

 

 

 



김우신 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