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827
발행일: 2019/11/05 19:44:47  김우신 기자
관악구, '낙성벤처밸리 창업공간 입주기업' 22일까지 모집

관악구가 1122()까지 예비창업자 및 사업개시 3년 이내 초기 창업자를 대상으로낙성벤처밸리 창업공간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낙성벤처밸리 창업공간은 낙성벤처밸리 앵커시설의 정식 명칭이 된 낙성벤처창업센터와 낙성대 R&D 센터 내 창업공간으로 신축과 리모델링 공사를 통해 내년 2월 개관 예정이다.

 

입주기업 에게는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업무공간이 제공되며, 공유카페, 회의실, 휴게 공간 등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창업기업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및 투자유치, 데모데이 등도 지원한다.

 

주요모집 분야는 기술 및 지식 집약인 정보통신 바이오 환경에너지 나노 Tech. ·복합기술 첨단소재·부품 분야이며, 국세·지방세 체납기업 및 환경공해업종 사업자 등은 입주가 제한된다.

 

모집 규모는 개방형 15좌석, 독립형 8개실로 개방형은 1~4인 기업, 독립형은 3~44개 기업, 63개 기업, 8~101개 기업이다.

 

입주를 희망하는 창업자는 관악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낙성벤처밸리 창업공간 입주기업 모집 공고에서 입주신청서 등을 다운로드 한 후 작성해 22일(금)까지 관악구청 3층 일자리벤처과로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입주기업 선정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발표심사 병행 후 관악구 벤처기업육성위원회에서 최종 선정되며, 입주기업 선정 결과는 12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입주 예정일은 20202월로 대상시설 공사 일정에 따라 추후 확정될 예정이며, 입주 기간은 1년으로 평가를 통한 1년 연장으로 최대 2년까지 가능하다


보다 더 자세한 문의는 관악구청 일자리벤처과(02-879-6684)로 하면 된다.

 

 

 



김우신 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