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2226
발행일: 2024/05/02 10:40:50  김우신
관악구의회 김연옥 의원 ‘나눔리더’ 인증서 및 표창장 수여 받아

서울 관악구의회 김연옥 의원(국민의힘, 비례대표)430일 오전 관악구의회에서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나눔리더가입 인증서 및 표창장을 수상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1998년 출범 되었으며, 사회복지 및 자선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자금을 모금하고 관리하는 비영리 단체 또는 기부 조직으로 현재 전국 17개 지회가 있다.

                   

또한 지난 2017년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시작된 나눔리더1년 내 100만원 이상을 기부·약정한 개인 기부자를 위한 모금 프로그램으로, 나눔을 통해 우리 사회의 희망을 밝히고자 하는 사람들이 동참하고 있다.

             
[이미지 클릭]
  

김연옥 의원 역시 개인 기부자로 작년 말에나눔리더에 가입하였으며 올해 나눔문화 확산과 지역복지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아 표창장까지 수상하게 되었다.

 

기부된 성금은 낡은 보일러 교체 연탄사용가구의 연탄 구입 자립준비 청년을 위한 후원금 아동과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장학금 등 모두 관악구의 저소득층,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연옥 의원은 평소 복지에 관심이 많아, 꾸준히 나눔 활동을 하던 중 나눔리더를 접하였고,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가입하게 되었다.”고 하며, “관악구 그 누구도 소외되는 사람이 없도록 도움이 꼭 필요한 구민들에게 성금이 잘 사용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우신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신문링크
관악뉴스링크
관악뿌리재단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