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radiogfm.net/news/15219
발행일: 2019/05/14 11:52:07  박현숙기자
관악구, ‘제2구민운동장 주차장 확대’ 이용객 편리성 높여

관악구가 관악산에 위치한 구민 체육활동 시설인 제2구민운동장의 주차장 확대 공사를 실시했다.

 

관악구 제2구민운동장은 인조 잔디 축구장이 있어 주민들과 체육 동호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운동장의 위치가 관악산에 위치해 있어 교통수단이 없으면 접근성이 어렵고, 주차환경이 열악해 이용객들의 주차장 확대 요구가 쇄도하던 지역이었다.

 

구는 지난해 4억 원의 추경예산을 편성해 기존 20대까지 가능했던 주차 구획을 60대까지 주차할 수 있도록 공간을 확대하고 회차 부지 공간도 100규모로 조성했다.

 

, 주차장 확대 공사와 함께 계곡지역의 계류 폭도 넓혀, 여름철 폭우와 강우에 따른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운동장 및 관악산 이용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구민운동장 이용객은 이번 주차구역 확대 공사로 인해, 평소 제2 구민운동장 보다 접근성이 편리한 제1 구민운동장에 몰리던 사람들이 제2 구민운동장으로도 분산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조금 더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박준희 구청장은 많은 구민들이 쾌적한 공간에서 불편 없이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현숙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