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radiogfm.net/news/15931
발행일: 2019/12/04 12:50:27  박현숙기자
관악신사시장, 13일 ‘아닌 밤중에 야시장’ 놀러 오세요!

관악구 관악신사시장에서 1213,14일 이틀에 걸쳐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아닌 밤중에 야시장이 열린다.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쇼핑, 외식, 컬처, 힐링이 한 곳에서 이뤄지는 아닌 밤중에 야시장?!’ 콘셉트로 가족끼리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구성된다.

 

푸드매대와 푸드트럭이 참여하며, 플리마켓 운영, 마술과 버스킹, 인형극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토요일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키즈플레이존도 설치된다.

 

,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영수증을 지참하면 1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푸드매대 또는 푸드트럭을 이용하는 고객은 맥주 1잔이 무료 제공된다.

 

한편, 관악신사시장 관계자는 올해 아케이트 보수 공사와 증발냉방장치 설치 등 시설현대화사업을 추진해 쾌적한 시장 환경을 조성했다.”, 이어 지역 활력 촉진행사와 설.추석 명절이벤트 행사 등 고객유입을 위한 각종 경영현대화사업에도 힘써왔다고 밝혔다.

 

박준희 구청장은 이번 아닌 밤중에 야시장사업을 통해 그동안 지속되어 온 야시장 수요를 충족시키고 구민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시장문화를 만들어 내겠다고 말했다.

 

 

 

 


박현숙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dio 세나청(매주 화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