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18556
발행일: 2021/10/21 15:37:05  김태훈
[생방송 가요 톡톡-화]초대가수 김란이 '경산대추와 독도 홍보대사, 고깃집 운영까지..다양한 매력의 가수 ‘김란이’입니다'

주리스&김선준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1.10.12.)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주리스&김선준

- 초대가수 : 김란이

 

안녕하세요, 청취차 여러분. ‘경산대추태양의 독도의 가수 ‘김란이입니다” 가수 김란이가 관악FM 가요톡톡을 찾았다.


이날 화려하고 반짝이는 옷으로 관악FM을 찾은 가수 김란이는 가요톡톡의 시·청취자들과 함께하는 시간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전 세계인이 보는 관악FM이니 만큼 신경을 많이 썼다고 말했다.(웃음)

 

먼저 노래 경산대추’에 대해 대추 홍보대사로서 부르는 대표곡이다. 대추의 유래와 효능 뿐 아니라, 경산 지역의 특산품이기도 한 대추를 신나고 경쾌한 리듬으로 풀어낸 노래라고 소개했다. 이에 DJ들 뿐만 아니라 보고, 듣는 이들의 몸과 마음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썸네일 클릭]가수 김란이가 함께 출연한 박나경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 태양의 독도는 세계평화문화재단에서 독도 홍보대사로도 위촉을 받아  진심을 다해 부른 곡이라고 소개했다. 두 번째 노래에서도 역시 독도를 대하는 김란이 가수의 진지한 자세와 노래가 돋보이는 순서였다.

 
가수 김란이가 직접 만들어 온 구운계란, 주먹밥에서 넉넉함과 푸근함이 느껴진다.
  
[썸네일 클릭]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김란이가 동반 출연한 박나경, DJ주리스, 김선준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가수 김란이는 관악FM을 방문할 때마다 남편과 함께 동반하며 각종 제철 과일과 숯불에 구운 계란 등을 푸짐하게 나누는 넉넉한 마음을 보여주기도 했다. 


남편과 함께 팔공산에서 숯불 삼겹살 고깃집을 운영하는 김란이 가수는 늘 자신을 지지해주는 남편에 대해 감사함을 전함과 동시에 고깃집 홍보까지 놓치지 않는 센스를 보여주기도 했다.

 

 

주리스&김선준의 생방송 가요톡톡(2021.10.12) ‘김란이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김태훈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