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18416
발행일: 2021/09/17 16:46:09  강민건PD
[생방송 가요톡톡-화]초대가수 한소민, <좋아> <아니아니야>로 열심히 활동중인 한소민입니다!

■ 주리스&김선준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1.08.24.)
- 시간 : 오후 12시~2시 생방송
- 진행 : 주리스&김선준
- 초대가수 : 한소민
스튜디오 앞에서 (DJ 김선준, 가수 한소민, DJ 주리스)

“안녕하세요 청취자 여러분 맑고 고운 목소리 한소민 입니다. 관악FM에서 두 번째로 인사드립니다.”가수 ‘한소민’이 관악FM 가요톡톡을 찾았다.

발라드 가수로써 활동을 이어갈지 고민하던 찰나에 코러스에 도전하게 되었다는 가수 '한소민'은, 코러스에서 트로트를 접하게 되고 전국노래자랑 인천 옹진군 편에서 최우수상을 받게 되면서 트로트 오디션을 보게 되었다고 전했다.

2017년도에 '신나게 멋지게' 앨범으로 데뷔한 가수 ‘한소민’은 “현재는 사과폰의 도움을 받아서 작사, 작곡, 코러스까지 모두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스튜디오 앞에서 (DJ 김선준, 가수 한소민, DJ 주리스)
타이틀곡 <좋아>에 대해 소개한 가수 '한소민'은, "강아지 두 마리를 키우는데, 볼 때마다 좋아 좋아 라는 말을 하게 된다. 그때 흥얼거리다가 멜로디가 생각나서 작곡을 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2017년 발매한 '신나게 멋지게' 앨범의 수록곡인 <아니 아니야>는 "떠나는 님을 보내기 싫어서 가지말라고 앙탈부리는 느낌의 곡이다."라고 소개했다.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한소민)
마지막으로 가수 ‘한소민’은 “정말 행복하게 수다떨다 가는 느낌인데, 다시 뵐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끝 인사를 전했다.

주리스&김선준의 생방송 가요톡톡(2021.08.24) ‘한소민’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앱,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강민건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