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17688
발행일: 2021/02/19 18:27:45  강민건PD
[생방송 가요톡톡-화] 초대가수 '박사랑' "여러가지 다 잘하는 가수 박사랑 입니다"

주리스&정혜린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0.02.16.)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주리스&정혜린

- 초대가수 : 박사랑

 

가수 '박사랑'이 관악FM 가요톡톡에 초대손님으로 출연했다.

스튜디오 앞에서 (DJ 주리스, 가수 문옥, 박사랑, DJ 정혜린)
 

 

봉사활동을 취미로 한다는 가수 박사랑, 운영하고 있는 라이브카페에 모금함을 놓고 동사무소에 매달 기부하고 있다고 밝혔다. 노래 한곡에 천원, 만원을 기부하시는 분들의 정성을 모아 올해 구정에도 양말선물 50개 정도를 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2009년 노래를 처음 시작하게 되었다는 가수 박사랑2015년 동호회에 참여한 것이 계기가 되어 가수로 활동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청개구리 사랑>을 소개한 가수 박사랑옛날 동화와 청개구리를 생각하시면 된다. 가라고 하면 올 줄 알고 가라고 했는데, 진짜로 가버렸다.”라며 곡을 소개했다.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박사랑)
 

 

마지막으로 가수 박사랑은 가족에게 영상편지를 전하며, “카페를 통해 돈을 벌기보단 봉사도 함께하는 삶을 살고 싶다라고 전했다.

 

주리스&정혜린의 생방송 가요톡톡(2020.02.16.) ‘박사랑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강민건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Radio 세나청(매주 수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