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0770
발행일: 2023/05/15 16:52:23  박가령
[생방송 가요톡톡-금] 게스트 나수원 “통일이 되어 북한에서 공연할때까지, 한반도! 내가 쏠게!!”

임문일&최상아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3.05.12.)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임문일&최상아

- 초대가수 : 나수원

  


노래 <내가 쏠게>, <세월아 인생아>로 활동중인 가수 나수원이 금요일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가수 나수원은 활동명에 대해 연예인이나 국회의원이나 같은 이름이 너무 많아서, 감히 나훈아씨의 성을 빌리고, 태생이 수원. ‘나가 수원이다라는 의미로 지었다.”라며 이름에 얽힌 스토리를 전했다.

 

[이미지클릭] 가수 나수원

가수 나수원은 현재 가수 활동 이외에도 비영리 단체 한반도가수협회장을 맡고 있다.

 

한반도라 이름에 대해 묻자, “통일이 되면 북한에 가서도 공연을 해야 하기 때문에 통합해서 지었다.”라고 답하며, “음악실 운영, 유튜브 촬영, 자체적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시니어 연령대를 위한 많은 모임과 행사를 주최할 예정이라며 막간으로 홍보했다.

 

[이미지클릭] 생방송 가요톡톡

첫 번째곡 <내가 쏠게>는 유명한 작사가 김병걸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신나는 리듬에 재치 있는 가사가 특징인 곡이다.

  

나수원은 현실적이고 솔직한 가사를 듣자마자 마음에 와닿아서 부르게 되었다원래 제목은 내가 쏠게 노래방이였는데 ‘아무거나 다 쏜다는 의미로 내가 쏠게로 바꾸게 됐다.”라고 곡에 대해 설명했다.

 

[이미지클릭] 생방송 중 가수 나수원


멋지게 한곡 분위기를 잡고 신나게 흔들어봐

다음은 너야 맛 갈나게뽑아 조명발이 죽이잖아

라이브 라이브 공짜 구경해봐

끝까지 가는거야 묻지마 다 알잖아 중간에 가기없기

내가 다쏠게

<내가 쏠게

 

 노래를 들은 DJ“실제로 노래방 안에 있는 기분이 든다. 너무 신난다.”라며 감탄했다.

 

[이미지클릭]
 

두 번째곡 <세월아 인생아>는 인생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며유쾌하게 풀어낸 트로트곡이다. 나수원 특유의 신나는 분위기를 계속 느낄 수 있다.


행사에서 화려한 의상으로 잘 알려진 나수원은 오늘은 한반도회장으로 좀 점잖게, 무대에서는 발끝부터 머리끝 까지 반짝반짝, 샤방샤방! 의상은 관객에 대한 예의다.”라고 전했다.

 

[이미지클릭] 가수 임정임, 가수 나수원
 

임문일&최상아의 생방송 가요톡톡(2023.05.12.) ‘나수원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박가령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뿌리재단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