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0709
발행일: 2023/05/09 13:24:19  강민건
[하로 승일의 봉사리팝스] 쳐밀도 레전드 무대의 주인공, 0.1톤 옥구슬 가수 ‘김성범’ 입니다!

하로 승일의 봉사리팝스 (2023.04.12.)

- 시간 : 수요일 7~8시 생방송

- 진행 : 하로, 승일

- 초대게스트 : 김성범

 


안녕하세요! 트롯 전국 체전에서 0.1톤 옥구슬로 출연한 가수 김성범입니다. 반갑습니다! 가수 김성범이 하로 승일의 봉사리 팝스에 출연했다.


이미지 클릭 ▶ 하로 승일의 봉사리팝스 게스트 : 김성범

 

공고 기계과를 졸업했다고 밝힌 가수 김성범은 당시 노래를 좋아만 했지, 업으로 삼으려고 하지는 않았다. 또 집안 형편상 돈이 많이 드는 가수의 길을 선택하기에는 쉽지가 않았다.”고 밝혔다.

 

그러나 선배가 장학금을 받을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해서 성악과를 선택하게 되었고, 노래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슈퍼스타 K2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밝힌 가수 김성범은 지금도 유튜브에 많이 돌아다니는 레전드 무대인 가수 존박의 쳐밀도 무대에 함께 섰던 경험을 이야기했다.

 

첫 곡으로 노라조을 라이브로 열창한 가수 김성범은 노래를 편하게 부른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 그런데 표정만 그럴 뿐이지 실제로는 힘들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가수로서의 버킷리스트로 장르에 관계없이 가수들이 모여서 음반을 내는 것을 꼽은 가수 김성범은 성악, , 국악, 모두 모여서 한 곡이 만들어지는 경험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미지 클릭 ▶ 하로 승일의 봉사리팝스 게스트 : 김성범
 


김광석의 사랑했지만,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를 이어서 열창한 가수 김성범은 올해에는 새로운 오디션에 나가고 싶은 계획이 있다. 그렇게 계속해서 팬분들에게 얼굴을 비추고 싶다.”고 밝혔다.

 

마지막 소감으로 첫 라디오 방송을 재밌게 끝낸 것 같고, 동갑내기 DJ와 함께 방송을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고 가수 김성범은 전했다.

 

하로 승일의 봉사리팝스 (2023.04.12.) ‘김성범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강민건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뿌리재단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