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8631
발행일: 2021/11/15 15:09:16  김태훈
[생방송 가요 톡톡-월] 초대가수 조은지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가수, 포천의 딸 조은지입니다!’

이진아&단야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1.10.25.)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이진아&단야

- 초대가수 : 조은지


노래 '안녕 내 사랑''포천 아가씨'로 활동 중인 가수 조은지가 관악FM 가요톡톡을 찾았다.

조은지가수는 먼저 첫 곡 안녕 내 사랑을 단순 명료한 의미를 담고 있는 노래라고 설명하면서, 떠나는 이를 향해 잘 가라, 잘 먹고 잘 살아라라고 외치는 쉬운 내용의 가사라고 소개했다.

 

안녕 내 사랑을 들은 DJ들은 짙은 중독성과 더불어 가볍게 따라 부르기도 쉬운 곡이라고 말하자 조은지가수는 2019년에 이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 바쁜 시간을 보냈지만 안타깝게도 코로나로 인해 오래 활동하지 못했다' 며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어지는 두 번째 곡인 포천 아가씨’에 대해서는 "태어나 지금까지 포천을 떠나지 않고 살고 있어 고향에 대한 애정을 담아 부른 노래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2019년 이 곡이 처음 나왔을 때 첫 방송을 '관악fm'에서 했었는데 그때 감격의 눈물을 흘렸던 기억이 난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연예인 의상 대여 샵 제이스타연예인토탈샵을 운영 중인 조은지가수는 천편일률적인 의상이 아닌 가수들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의상을 제작 및 대여해주는 것이 보람차다고 말하며, 가수들을 돋보이는 일 또한 겸업하고 있다고 말했다.

끝으로 조은지가수는 요즘 같은 시기에 모두들 건강 챙기시길 바라며, 마음을 비우고 최선을 다해서 가수 활동을 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또한 언제나 노력하는 가수라는 이야기를 듣고 싶다는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이진아&단야의 생방송 가요톡톡(2021.10.25) ‘조은지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김태훈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