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8013
발행일: 2021/05/27 14:24:51  정미숙
[생방송 가요톡톡-월]소원이, ‘사랑 않으리’ 많은 사랑 받아서 ‘이쁜 사랑 해야지’ 후속곡으로 보답할게요!

정오양&이진아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1.05.17.)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정오양&이진아

- 초대가수 :소원이

 
[스튜디오앞1]가수 소원이가 스튜디오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jpg


노래<사랑 않으리>타이틀 곡으로 활동 중인 가수 소원이가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스튜디오]가수 소원이가 가요톡톡 생방송중 토크를 나누는 중이다


이날 소원이는 가수 정용일과 함께 동반 출연하여 초등학교 선배인 인연으로 함께 출연하게 됐다고 소개하며, 말 트면서 이미자 가수 노래를 불렀고 단 한번도 가수 이외의 꿈을 가져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스튜디오앞2]가수 소원이가 함께 출연한 가수 정용일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 어릴 때는 부모님이 가수의 길을 반대하셨지만 현재는 가수생활을 많이 지지해주신다. 아버님께서 대중들이 저의 노래를 들으며 소원을 이루길 바라는 마음으로 예명을 소원이라고 지어주셨다고 설명했다. 이어 가족들의 격려와 응원이 가수에게 큰 힘이 된다고 전했다.

   
[스튜디오2]생방송중 소원이가 함께 출연한 가수 정용일,DJ 이진아. 정오양과 함께 토크를 나누는 중이다.


노래 사랑 않으리는 원래 작곡가분이 많은 가수들이 이 노래를 불러보기를 원했지만 우연히 저의 노래를 듣고 사랑 않으리와 잘 맞는 목소리라고 해서 제가 부르게 된 노래라고 소개했다.


사랑 않으리는 아픈 사랑보다는 행복한 사랑을 하자는 의미를 담은 노래라면서 이노래가 많은 사랑을 받으면 작곡가가 이쁜 사랑 해야지라는 후속곡을 만들어 준다는 약속을 했다고 전했다.

 
[스튜디오앞3]DJ정오양, 게스트 정용일, 소원이, Dj이진아(왼쪽부터)


마지막으로 소원이는 내가 왜 유명하지 않은가고민하기보다는 왜 행복하지 않은가를 고민하자는 DJ의 말에 공감한다며 살아가는 것이 힐링이고 감사'라며 끝 인사를 전했다.

 

정오양&이진아의 생방송 가요톡톡(2021.05.17.)‘소원이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정미숙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