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758
발행일: 2019/10/16 13:59:36  강민건PD
[생방송 가요톡톡-수] ‘유명진’, ‘정진이’ 초대가수

임문일 & 이서아의 생방송 가요톡톡 (2019.10.16.)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임문일, 이서아

 

- 초대가수 : 유명진, 정진이

 

 <내 고향 함평천지>로 활동하는 가수 유명진, <월미도 연가>로 활동하는 가수 정진이가 수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게스트 정정이, 유명진 (왼쪽부터)


 전라남도 함평이 고향인 유명진은 <내 고향 함평천지>라는 곡을 부르게 된 사연을 전했다. 신곡 <내 고향 함평천지>를 발표하면서 그 이듬해인 2018년 함평나비축제에서 홍보가수에 위촉되었다고 전했다.

 

 다른 곡인 <천생연분 우리부부>는 싸울 때도 있는 부부 사이지만 살면서 배려하고 사랑하고 싶다는 내용을 녹여냈다며, 함평 외의 다른 지역 축제에도 참여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정정이, 유명진, DJ 임문일, DJ 이서아와 함께

 

 <월미도 연가>로 활동하는 정진이는 노래를 부르고 다니다 보니 월미도에서 유명 인사가 되었다고 전했다.

 

 평소 이미자 선생님을 존경해왔다는 그는, <동백아가씨>라는 곡을 본인의 스타일로 소화해보았다고 전했다. 


 함께 출연한 유명진과 같은 함평 출신이라고 밝힌 정진이는, "마주 보고 있는 동네에서 같이 자랐다. 모습대로 인자하시고, 마음 넓은 옆집 오빠 같은 느낌"이라고 전했다. 


2019 대한민국 국향대전


 한편, ‘2019 대한민국 국향대전이 오는 18일부터 내달 3일까지 전남 함평군 엑스포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함평 축제 최초로 야간개장은 실시하는 ‘2019 대한민국 국향대전임시정부 100! 백만 송이 함평 국화와 함께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현장 구매 입장권은 성인 7천 원, 청소년 군인 5천 원, 어린이 노인유 치원생 3천 원이며, 축제 개막 전날인 1017일까지 티켓링크, 네이버, 위메프 등을 통해 사전 예매를 하면 더 저렴한 가격(성인 5,400, 청소년 3,600, 어린이 1,800)으로 국향대전을 즐길 수 있다.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