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138
발행일: 2020/01/14 14:50:21  행전사
[행전사-목요일] 독립문 일대에서 역사를 되짚다 ‘나라사랑 역사의 길 프로젝트’

2019년 4월 25일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
 
- 시간 : 11:00 ~ 12:00
 
- 진행 심형준 임주영
 
- 대본 이선재 신윤하 오예은
 
- 편집 최수빈 이수진
 
매주 목요일 11시에 진행되는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 4월 25일 방송에서는  나라사랑 역사의 길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나라사랑 역사의 길 프로젝트는 대한민국 순국선열 유족회 주관의 서대문 독립공원과 안산자락길, 독립관 일대에서 역사 학습과 동시에 환경 정화 활동도 체험할 수 있는 프로젝트이다.

  
1부에서는 나라사랑 역사의 길 프로젝트 운영단 관계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프로젝트에서 진행되는 여러 사업과 그 밖의 에피소드들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2부에서는 사연을 통해 프로젝트 참여자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마지막 3부에서는 행전사 식구들이 “내가 바라는 세상”을 주제로 토크를 진행했다.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은 관악 FM 100.3 MHz 에서 방송되고 휴대폰 어플리케이션 'Tune In Radio'와 '팟빵 '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청취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다시 듣기가 가능하다.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은 서강대학교 소속 서강방송봉사단이 제작하는 문화교양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취재해 라디오를 통해 알려오고 있다.

행전사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