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16708
발행일: 2020/05/28 13:29:09  행전사
[행전사-목요일],탈북 청소년들의 희망을 기르다, <두리하나 국제학교>

2020528일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

 

-시간 : 11:00~12:00

-진행 : 김창현, 김재영

-대본 : 현준호, 김현, 박설아

-편집 : 황아현, 이지윤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되는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이하 행전사)'5월 네 번째 방송에서는 탈북 청소년을 교육하는 두리하나 국제학교이야기를 다룬다.

 

두리하나 국제학교는 탈북 청소년을 위한 여러 선생님의 노력이 모여 시작된 대안학교로 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키워주는 곳이다. 이곳에서는 전임 교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수업하고, 와글와글 합창단, 바리스타 교육 등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이 진행되고 있다.

 

1부에서는 두리하나 국제학교의 교장 천기원 목사를 모시고 인터뷰를 진행한다. 인터뷰를 통해 두리하나 국제학교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이곳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의 설명을 듣는 시간을 가진다.

 

2부에서는 봉사자의 사연을 들어볼 수 있다. 음악 가창 수행평가로 고민하는 봉사자의 사연과 다이어트 중 발생한 봉사자의 사연이 소개된다.

 

마지막 3부에서는 행전사 식구들과 함께 스트레스 해소법에 대한 자신만의 노하우를 전한다.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은 관악 FM 100.3 MHz 에서 방송되고 휴대폰 어플리케이션 'Tune In Radio''팟빵'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청취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다시 듣기가 가능하다.


행전사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