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18155
발행일: 2021/07/01 12:37:42  김우신PD
민선 8기 관악구의회 의정활동 베스트 구의원 왕정순, 임춘수, 이기중, 주무열 의원 선정
의원 간 의정평가 편차 크지 않고, 의정활동 질도 높아져

2년마다 실시하는 의정활동 평가에서 왕정순의원, 임춘수의원, 이기중의원, 주무열의원이 제 8대 의정활동 베스트 구의원으로 선정됐다.

 

관악구 공무원노조가 지난 520일부터 28일까지 베스트 구의원을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4명의 구의원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관악구의회 의정활동 베스트 의원으로 당선된 왕정순, 임춘수, 이기중, 주무열 의원


공무원노조 관악지부는 관악구의회 의정활동 평가를 지속적으로 실시해오고 있으며, 금번 설문조사는 구의원 의정활동 평가와 행정조직의 부서장인 간부공무원을 대상으로 확대하여 실시하였다

 

의정활동 베스트구의원은 구민을 대표하고 지역사회 리더로서 전문성, 정책제시, 조직구성원에 대한 의견 및 인격존중, 구민이 공감하는 의정 활동 등 7개 항목에 대해 조합원이 직접평가여 선정하였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서울지역본부 관악구지부 박성열 지부장은 이번 설문조사 결과 주목되는 점은 2019년 하반기 설문조사보다 의원 간의 의정평가 편차가 크지 않고 의정활동 질도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고 전했다.

             
관악구의회 의정활동 베스트 의원으로 당선된 왕정순 의원


2019년에 이어 제8대 관악구의회 베스트 구의원으로 선정된 왕정순 의원은 앞으로도 구민을 대표하여 구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우신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