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18077
발행일: 2021/06/14 17:10:55  강민건PD
[생방송 가요톡톡-화]초대가수 경유진, 100세 시대, '장수시대'노래 듣고 모두 장수하세요!

주리스&나휘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1.06.08.)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주리스&나휘

- 초대가수 : 경유진

 

코로나19 때문에 마스크는 쓰고 있지만, 이렇게라도 만나뵙게 되어서 정말 좋습니다.”가수 경유진이 관악FM 가요톡톡을 찾았다.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안선유, 경유진)
 


이국적이라는 질문을 가장 먼저 받은 가수 경유진은 실제로 일본어 실력이 수준급이라고 전했다. 일본에서 공연을 많이 하던 적이 있는데, 가사는 외웠지만, 뜻을 모르니 느낌이 나오지 않는 것이 아쉬워서 3개월 동안 독학을 했다는 사연이다.

 

타이틀곡 <장수세상>을 소개한 가수 경유진작사가 선생님께서 60세가 되기 전에 어떤 일을 이뤘는지 고민해 보셨다고 한다, 고민 끝에 이대로 주저 앉을 수는 없다며 이 노래를 짓게 되셨다.”라고 노래가 만들어지게 된 사연을 전했다.

 

이어, “제목이 <장수세상>이다보니 행사장, 특히 고희연에서 가장 좋아하신다.”라고 전했다.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경유진)


<돌아온 싱글>을 소개한 가수 경유진돌싱이라고 제목을 지으면 너무 야박해서, 부드러움을 갖게 하고자 돌아온 싱글이라고 제목을 짓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함께 만났으면 잘 사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그렇다고 억지로 맞추면서 힘들게 사는 것도 옳지 않다고 본다.”라며 모든 분들이 자신이 내린 결단을 후회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가수 경유진앞으로도 <장수세상>, <돌아온 싱글> 많이 들어주시고, 케이블 방송에 많이 출연하고 있으니 TV에서도 많이 만나뵐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끝인사를 전했다.

 

주리스&나휘의 생방송 가요톡톡(2021.06.08) ‘경유진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강민건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