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17841
발행일: 2021/04/08 18:43:01  강민건PD
[생방송 가요톡톡-화] 초대가수 '문소희' "거짓말이야, 운명, 많이 들어주세요"

주리스&정혜린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1.04.06.)

- 시간 : 오후 12시~2시 생방송
- 진행 : 주리스&정혜린
- 초대가수 : 문소희

'거짓말이야'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수 '문소희'가 관악FM 가요톡톡에 초대손님으로 출연했다.

스튜디오 앞에서 (DJ 정혜린, 가수 진소리, 문소희, DJ 나휘)

방송 당일, 신인가수상을 수상할 예정이었던 가수 '문소희'는 "지난 5일 아침마당에 출연도 하고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시어머니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전한 가수 '문소희'는 "건강이 안 좋아지시면서 여든부터 10년을 모셨다. 지금은 병원에 계시는데 다녀오면 마음이 너무 아프다."라고 전했다.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문소희)

타이틀 곡 <거짓말이야>을 소개한 가수 '문소희'는 "밖에 노래를 작곡하신 고진철 작곡가 님이 와 계신다. 노래를 한 곡 달라고 했는데, 이 곡을 주셨다"라고 밝히며, "남자분들이 따라 부를 때는 '나쁜여자야'로 바꿔 부르면 된다."라는 팁도 전했다.

"뉴스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500명이 넘었다는 소식을 들으며 걱정이 앞섰다"라고 전한 가수 '문소희'는 "청취해 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드리고 사랑한다."라는 끝인사를 전했다.

주리스&정혜린의 생방송 가요톡톡(2020.04.06.) ‘문소희’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앱,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강민건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