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16223
발행일: 2020/02/27 13:45:26  서창우PD
[생방송 가요톡톡-월] 초대가수 ‘옥이’ "사랑의 치료사인 순정파 당신"

김광주&이진아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0.02.17.)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김광주, 이진아

- 초대가수 : 옥이

 

<사랑의 치료사>, <순정파 당신>으로 활동하는 가수 옥이가 월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가수 옥이
 

가수 옥이는 노래<사랑의 치료사>는 마음이 울적하거나 할 때 들으면 마음이 치료되는 좋은 노래라고 소개 했다


경기도 일산에서 노래 강사로도 활동 중이고 집안에서는 맏며느리라고 소개하며 많은 분들에게 오는 사랑을 조절을 잘못하여 체지방으로만 가고 있다며, 돈이나 사랑으로 오면 좋을텐데..“ 라고 하소연 아닌 하소연을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즐거운 분위기속의 스튜디오
 

노래<순정파 당신>는 작곡가가 마음이 순수한 가수의 이미지에 맞게 귀엽게 곡을 만들어주었다고 소개했다.


음반 활동을 하기 전부터 평소 가수 금잔디의 노래 <왕자님>을 특히 좋아해서 작곡가에게 계속 이야기를 했더니, 특이한 가락이지만 가수의 이미지에 맞게 잘 바꾸어줘서 <순정파 당신> 노래가 만들어졌다고 설명했다.

스튜디오 내에서 찍은 단체사진
 

김광주, 이진아의 생방송 가요톡톡(2020.02.17.) ‘옥이편은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서창우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