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0312
발행일: 2023/01/05 14:29:05  강민건PD
혁신·포용·소통·협치의 관악 만들어간다. 관악구, 2023년 신년인사회 개최

이미지 클릭 ⯈ 관악구청 전경 [사진제공 : 관악구청]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오는 12일 오후 3, 관악아트홀 공연장에서 구민과 함께 힘찬 새해를 여는 ‘2023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이번 신년인사회는 민선 8기 취임 이후 첫해를 맞아 2023년 관악구의 구정 운영 방향과 청사진을 공유하는 자리로, 박준희 관악구청장을 비롯한 국회의원, ·구의원, 유관기관의 장과 주민 1,5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성악 중창단의 공연, 퓨전국악밴드 ’, ‘강감찬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가수 김아현의 축하 공연과 관악구립여성합창단의 축가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각계각층의 주민 대표들이 관악구청장과 함께 무대에 올라 미디어 화면을 통해 새해 소망이 이루어지는 미디어 퍼포먼스를 준비해 행사를 더욱 뜻깊게 만들 예정이다.

 
이미지 클릭 ⯈ 박준희 관악구청장 [사진제공 : 관악구청]


박준희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와 함께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한 2022년 주요 성과와 관악구를 한층 더 발전시킬 2023년 구정운영 방향을 밝힐 예정이다.


2022년 관악구는 벤처기업육성촉진지구 지정, 전국 최초 전동보장구 전용 운전연습장개장, 신림선 경전철 개통, 관악아트홀 재개관, 별빛내린천 명소화 등 가시적 성과를 창출했으며, 외부재원 확보에도 주력해 결산 기준 예산 1조 원 시대를 열었다.

 

2023년에도 구민과의 소통·협치를 최우선으로 두고 50만 관악구민이 확실히 체감할 수 있는 정책 성과를 창출하는 데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준희 구청장은 모두가 함께 행복한 더불어 으뜸 관악을 만들겠다는 포부와 각오를 이번 신년인사회를 통해 구민 여러분들께 약속하겠다.”“2022년 주요 성과를 바탕으로 한층 더 발전해 나갈 2023년 관악의 시작을 함께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관악FM은 관악구 지역 소식을 발빠르게 전달하며 지역주민과 함께 제작하는 라디오 방송국입니다.지역주민 여러분들의 다양한 제보로 함께해주세요.

-이메일: news@radiogfm.net

-라디오: 100.3 Mhz

-유튜브:관악FM


강민건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뿌리재단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