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0057
발행일: 2022/11/10 13:40:54  강민건PD
[생방송 가요톡톡-화]초대가수 한주아. 꿀떡 보이스 한주아입니다. <도장 콕콕> <힘을내요 짜라빠빠> 많이 사랑해주세요!

신나라&안지완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2.10.25)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신나라&안지완

- 초대가수 : 한주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한번 들으면 입에도 착 귀에도 착 달라붙은 꿀떡 보이스 한주아 인사드립니다.” 가수 한주아가 관악FM 가요톡톡을 찾았다.


아버지께서 원래 꿈이 가수셨다고 밝힌 가수 한주아가수가 힘든 길이기에 처음부터 응원해 주시지는 않으셨다. 이후에 가야 가요제라는 큰 가요제에서 3등 안에 들면 적극 지원해 주겠다는 아버지의 약속과 함께 노래를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미지 클릭 ▶ 스튜디오 앞에서 (DJ신나라, 가수 한주아, 작곡가 전홍민, DJ안지완)
 


첫 곡으로 <도장 콕콕>을 소개한 가수 한주아당찬 여자의 포부를 담은 곡이다. 고백을 꼭 남자만 해야 된다는 법은 없으니 딴 데 가지 말고 나만 봐라 라는 뜻의 가사가 담긴 곡이다라고 소개했다.



두 번째 곡 <힘을내요 짜라빠빠>에 대해서는 이 노래도 역시 사랑하는 남자를 위한 곡인데, 이 남자를 위해 내가 뭘 못할 수 있겠냐는 내용의 곡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미지 클릭 ▶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한주아)
 


현재 신곡 준비를 하고 있고, 하고 싶은 스타일의 곡을 하기 위해서 공부도 하고 있다고 밝힌 가수 한주아마냥 신나는 곡 위주로 활동을 해왔었는데, 그보다는 이제 좀 가슴 따뜻한 곡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다음 앨범에 대해 함께 출연한 전홍민 작곡가가 맡았다고 소개하며 아직 반주는 나오지 안았지만 전홍민 작곡가를 믿어 보겠다고 전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마지막 소감으로 가수 한주아서울에서는 라디오를 처음 해보는 것 같다. 꼭 뵙고 싶었던 신나라 DJ와 함께해서 더 신나는 출연이었고, 발매되는 신곡은 더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한주아TV도 구독 좋아요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미지 클릭 ▶ 스튜디오 앞에서 (작곡가 전홍민, 가수 한주아, DJ신나라, DJ안지완)


신나라&안지완의 생방송 가요톡톡(2022.10.25) ‘한주아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강민건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뿌리재단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