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7321
발행일: 2020/11/11 17:12:51  김우신기자
[생방송 가요톡톡-수]게스트 '김정희', 연안부둣가의 그때 그 추억을 노래에 싣고"

임문일 & 현서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0.11.11.)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임문일&현서

- 초대가수 :김정희


 
[스튜디오 앞] 가수 김정희


<연안부두의 연가> <나만을 사랑해줘요>를 부르는 가수 김정희가 관악FM 수요일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정희는 10년 동안 3집 앨범까지 발매했다. 노래연안부두의 연가는 우연히 인천 연안부두에 갔을 때 떠오르는 가사를 직접 써서 부른 노래라고 소개했다.

 
[스튜디오 앞] 출연가수 윤현수(왼), 김정희(오)
 

노래나만을 사랑해줘요는 힘이 들고 외로워도 언제나 웃음으로 감싸주는 사랑이라는 가사가 담긴 노래로 "인생을 살면서 헤어지고 만나는 내용을 담은 노래"라고 소개했다.

 

 김정희는  이날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하는 것을 몰랐다. 미리 알았으면 주변 친구들에게 이야기를 했을텐데 못하고 왔다"는 아쉬움을 드러냈다.

  
[생방송중]게스트 윤현수, 김정희, DJ임문일, 현서 (왼쪽부터)


생방송 수요일 가요톡톡 김정희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스튜디오 앞] DJ현서, 임문일, 초대가수 김정희, 윤현수 (왼쪽부터)


김우신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dio 세나청(매주 화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