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655
발행일: 2019/09/16 17:04:46  김우신 기자
관악구,주민의 소소한 생각이 관악을 확 바꿉니다. 아이디어 공모

관악구가 모두가 행복한더불어 으뜸 관악구를 만들기 위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구는 이번 공모를 통해 구정 발전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우수한 제안은 구정에 반영하여 활용할 계획이다.

 

공모 주제는모두가 행복한 더불어 으뜸 관악구 만들기이며, 경제 복지 교육문화 교통 청정삶터 혁신행정 6개 분야에 대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된다.

              

관악구에 관심 있는 국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접수 기간은 102()까지이다.

                 

응모 방법은 관악구청 홈페이지 국민신문고 이메일(ginikim@ga.go.kr) 우편 또는 방문(관악구청 4층 기획예산과) 4가지이다.

 

접수된 제안은 창의성, 능률성, 적용범위 등의 심사기준에 따라 종합적으로 심사된다. 최종 심사 결과는 12월 중에 개별 통보되며, 구 홈페이지에도 공지된다.

 

또한, 금상은상동상 아이디어로 선정되면, 금상 100만 원, 은상 50만 원, 동상 3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창의 톡톡 아이디어 공모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관악구청 홈페이지 관악 소식 또는 고시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관악구청 기획예산과(02-879-5593)로 하면 된다.

          

김우신 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