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286
발행일: 2019/05/27 18:52:47  박현숙기자
서울시, 현충일 ‘제2회 서울함바라기 어린이 미술대회’ 참여하세요!


서울시가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현충일에 망원한강공원 내 서울함공원에서 열릴 예정인 ‘제2회 서울함바라기 어린이 미술대회’의 참가자를 6월 4일(화)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현충일을 맞이해 , 안보와 평화의 상징인 서울함공원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한강을 지키는 서울함 삼총사’를 주제로 ‘한강과 서울함공원’을 대상으로 자유롭게 출품이 가능하다.


대회는 유치부(만3~6세), 초등1부(1~3학년), 초등2부(4~6학년)의 부문별 각 200명씩 총 6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심사를 통해 각 부문별 금상(1명), 은상(2명), 동상(3명)을 우수작품으로 선정, 총 18명에게 한강사업본부장상을 수여한다.


또, 수상작은 서울함공원에  전시되며, 선정 결과는 6월 15일(토) 서울함공원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대회참가는 도화지 한 장에 주제에 맞는 내용의 그림을 크레파스화, 수채화 중 자유 선택해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도화지는 현장에서 제공되므로 참가자들은 개인 화구만 준비하면 된다.


사전 참가접수는 오는 6월 4일(화)까지 서울함공원 홈페이지(http://seoulbattleshippark.com)를 통해 개별 신청하면 되며, 각 부문별 참가자 200명 선착순 접수 한다.


또, 대회에 참가한 가족 중 서울함에 당일 입장하는 관람객들에게 특별 도슨트 프로그램인 ‘바다영웅의 귀환’을 진행해 서울함, 고속정, 잠수함 등을 살펴보고 우리 해군의 위용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어린이를 위한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열리며, 관람료, 전투식량 체험, 세일러복 체험 등 모든 결제 시 제로페이를 사용할 경우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서울함공원 안내전화(02-332-7500) 또는 홈페이지(http://seoulbattleshippark.com)를 참고하면 된다.


박기용 서울시한강사업본부 총무부장은 “올해 현충일을 맞아 진행되는 ‘제2회 서울함바라기 어린이 미술대회’가 국가 안보의 중요성과 해군의 위용을 다시금 깨닫는 기회가 될 것은 물론 온 가족의 즐거운 휴일 나들이로도 손색없을 것이다”라며 “참가 어린이들의 명랑한 상상력으로 한강과 서울함을 더욱 빛내주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현숙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사회

생활IT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