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radiogfm.net/news/14929
발행일: 2019/02/18 17:55:13  박현숙기자
관악구, 21일까지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공모 사업’ 접수

관악구가 관내 전통시장과 상점가를 대상으로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공모 사업21일까지 접수한다.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공모 사업은 올해 처음 추진하는 사업으로 행사, 축제, 마케팅 분야로 나눠 총 1억 원의 예산을 지원한다.

 

행사 분야와 마케팅 분야로 접수 받으며, 각 각 4천만 원과 2천만 원의 예산 범위에서 심의를 통해 사업별 차등 지원할 계획이다.

 

먼저, 행사 분야는 전통시장 체험 계절할인 경품행사 등 각 시장별 특색에 맞고, 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을 발굴 신청하면 된다.

 

, 마케팅 분야는 SNS 등 뉴미디어 마케팅, 브랜드(BI, CI)개발, 디자인개발(상품특화), 미디어콘텐츠 개발 등과 관련 내용이면 된다.

 

접수는 방문, 우편, 이메일(jey0621@ga.go.kr)로 가능하며, 접수된 사업은 심의 의결을 거쳐 3뭘 말에 교부 배정한다.

 

박준희 구청장은 단돈 1원이라도 상인들에게 도움이 된다면 어떤 일이라도 펼쳐 나갈 것이라며, “올해는 전통시장 활성화는 물론, 관악경제 살리기에 모든 지혜와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공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관악구청 누리집 또는 전화(879-5781)로 문의하면 된다.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