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radiogfm.net/news/14773
발행일: 2019/01/07 21:54:54  박현숙기자
관악구, 겨울방학 '도림천 얼음 썰매장'에서 즐겨요!

관악구가 겨울방학을 맞아 매년 인기를 끌고 있는 '도림천 얼음 썰매장'을 개장했다.


도림천 어린이 썰매장은 지하철 2호선 신림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인 관악구 신원동 신림교 승리교 사이에 폭 14m, 길이 50m 규모로 조성됐다.


지난해 12월 22일 개장해 2월 24일까지 운영하며, 주말.공휴일을 포함해 매일 오전 10시~오후 4시까지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또,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냉온수기, 난방기를 갖춘 휴게소와 이동식 화장실을 설치하고, 외상연고와 소독약 등 비상구급약도 준비한다.


썰매장 운영 시간 중 아이들의 안전사고 예방과 빙질 관리를 위해 안전요원들이 상시 근무한다.


단, 자연결빙 방식으로 운영해 얼음 상태에 따라 운영시간이 조정되므로, 이용 전 관악구시설관리공단(02-2018-2615~7)으로 당일 개장 여부를 확인하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박준희 구청장은 "겨울방학 아이들과 함께할 놀이공간을 찾고 있는 주민들이 있다면 도림천 어린이 썰매장을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며, "도림천 이용객 모두가 안전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현숙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