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2406
발행일: 2017/02/09 13:35:47  박현숙기자
‘여울’ 나유경 [임문일 & 이서아의 생방송 가요톡톡]

초대가수 나유경

 

■ 수요일의 가요톡톡(2017.02.01)

- 시간 : 오후 12시~14시 생방송

- 진행 : 임문일 DJ, 이서아 DJ

 

영화배우 겸 가수 나유경(여울)이 수요일의 가요톡톡 생방송을 함께 했다.

 

가수 나유경은 배우활동을 하면서 특이한 보이스가 아깝다며 음반 제작을 권유 받고, 2014년 1집 앨범 ‘남몰래 흘린 눈물’로 가수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지난해 2집 앨범을 내고 타이틀곡 ‘여울(용석준 작사.작곡)’로 열심히 활동 중인 나유경은 “노래는 아직도 어렵다. 영화가 더 쉽게 느껴지지만 무대에 서면 즐겁다”며, “영화, 드라마 출연, MC활동까지 다양한 경험들이 무대에 서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 비록 3년차 새내기 가수이지만 무대에 서면 연기할 때와는 다른 즐거움이 있다. 계속 가수활동을 하고 싶다”고 노래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올해 계획을 묻자 “올해는 영화 ‘내 나이가 어때서’가 거의 마무리 단계에 있으며, 영화제 출품작(연가)도 있고, 방송, 행사 등으로 바쁠 것 같다”고 말하며 가요톡톡 청취자에게 “모든 분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 여유로운 삶을 살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생방송 수요일의 가요톡톡(2017.02.01) 나유경, 신일국 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에서 다시 들을 수 있다.


박현숙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Radio 세나청(매주 화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