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17140
발행일: 2020/09/18 20:00:48  김우신기자
관악구, 코로나시대, "청년들의 고민 공유와 정책제안 까지"...'언택트 청년공감 토크쇼'

관악구가 24() 오후 630, 관악구청 유튜브 채널 라이브관악에서 온라인 언택트 청년공감토크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크쇼는 청년들의 다양한 문제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자유로이 의견을 나눌 수 있는 토크쇼 형태의 온라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토크쇼는 사회자를 포함한 6명의 오프라인 참가자들과 신림동 쓰리룸에서 유튜브 방송을 통해 ZOOM 앱과 유튜브 라이브로 실시간 소통하며 2부로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1부에서는 관악에서 생활하거나 거주하는 청년들을 위한 정책 소개와 과거 실패 경험을 딛고, 희망찬 오늘을 보내고 있는 5명의 청년 패널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어 2부에서는 토크쇼 현장 패널뿐만 아니라 ZOOM 앱으로 참여하는 온라인 청년 패널, 관악구 유튜브 채널로 시청하고 있는 온라인 참가자와 함께 코로나 시대의 청년의 삶에 대한 주제별 토론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언택트 청년공감 토크쇼참여는 서울에서 거주하거나 생활하는 만 19~39세 청년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ZOOM 앱으로 온라인 패널 참여를 원하는 청년은 22()까지 관악구청 홈페이지(뉴스소식새소식)를 확인하여 QR코드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참가자들은 관악구 유튜브채널 라이브관악을 통해 별도의 신청없이 24() 오후 630분부터 누구나 실시간 라이브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 채팅창을 통해 질문이나 의견 발표를 할 수 있다.

 


김우신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dio 세나청(매주 화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