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2323
발행일: 2024/05/25 14:03:11  서창우PD
[생방송 가요톡톡-월]그룹사운드에서 사업가로, 노래에 대한 열망으로 다시 돌아온 명진아의 대표곡 <정때문에>

미스터 백&켈리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4.05.20.)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미스터 백, 켈리

- 초대가수 : 명진아

 


<정 때문에>, <미야>로 활동하는 가수 명진아가 월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미지 클릭 ▶ 가수 명진아
 


명진아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저는 '정 때문에'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명진아입니다. 이렇게 만나게 돼 정말 반갑습니다."라며 유쾌한 첫 인사로 방송을 시작했다.


오래전 그룹사운드로 가수 활동을 했다는 명진아는 여러 사정으로 인해 음악을 잠시 놓고 사업을 40여 년 가까이 하게 된 사연을 전했다.  하지만 가수의 끼를 숨길 수 없던 명진아는 다시 노래를 시작하면서 새로운 열정을 찾게 됐다고 밝혔다. 

이미지 클릭 ▶ 파이팅 넘치는 명진아
 


활동곡 '정 때문에'는 고향 후배 가수인  김현과의 인연으로 만들어진 노래라고 소개하며, 곡을 받게 된 에피소드를 풀어내기도 했다.

이미지 클릭 ▶ 방송중에 찰칵
 


두번째 곡으로 선곡한 ‘미야’는  커버곡으로 집 나간 미아를 찾는 애달픈 사연이 담긴 노래라고 소개했다.

 

명진아는 "'미야' 이 노래를 처음 들었을 때 가슴에 확 와 닿아 원곡자에게서 곡을 받아 커버를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미지 클릭 ▶ 방송 끝나고 엄지척
 


이날 함께 출연한 하진주와의 인연에 대해 "행사와 버스킹을 통해 알게 됐다. 하진주 가수는 정이 많고 성실한 가수라 함께 활동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다."라며 동료 가수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오늘 방송에서 많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제 노래 '정 때문에' 많이 사랑해 주시고, 앞으로도 좋은 노래로 찾아뵙겠습니다."라며 끝 인사로 방송을 마쳤다.

이미지 클릭 ▶ 스튜디오 앞에서 단체사진(왼쪽부터 켈리,명진아,하진주,미스터백)
 


미스터 백, 켈리의 생방송 가요톡톡(2024.05.20.) ‘명진아편은 관악 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 FM , 핏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 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 FM 페이지를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서창우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신문링크
관악뉴스링크
관악뿌리재단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