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0356
발행일: 2023/01/18 19:04:14  박가령
설 명절 맞이, 관악구 전 직원 자원 봉사 활동 참여
관악구 전 직원 경로당, 취약계층 1인 가구, 복지시설 등 방문 및 봉사활동

관악구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난 116일부터 20일까지를 집중 자원봉사주간으로 정하고 전 직원이 자원봉사활동에 나섰다.

 

21개 동 주민센터를 비롯해 각 동과 연계된 전 부서의 직원들은 경로당, 취약계층 1인 가구, 복지시설, 저소득 가구 등을 방문하여 안부를 묻고 말벗, 급식 봉사, 환경 정비는 물론 시설물 점검을 통해 구민들의 안전을 살피는 등 관심을 쏟고 있다.

이미지 클릭 ▶ 설날 음식포장 자원봉사활동에 참여


자원봉사운영위원회는 17일 관악구 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하여 설날 음식 포장봉사활동에 참여했으며, 포장된 음식은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관악구 소재 사회복지관에서도 오는 20일까지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펼친다.

 
이미지 클릭 ▶ 자원봉사자들과 기념촬영하는 박준희 관악구청장


성민종합사회복지관은 취약계층 1인 가구를 대상으로 하는 설 명절 인사 나눔’, 신림종합사회복지관은 명절음식을 만들어 나누는 나눔으로 희망더하기’, 봉천종합사회복지관은 무료급식 어르신과 함께하는 설 명절 다복(多福) 잔치’, 중앙사회복지관에서는 마술공연 등을 통해 나눔 활동을 진행한다.


박가령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뿌리재단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