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9475
발행일: 2022/06/24 18:46:23  김우신
[생방송 가요톡톡-화]게스트 한소민 '맑은소민 고운소민' 맑고 고운 목소리의 한소민 가수

김선준&정호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2.6.21.)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김선준&정호

- 초대가수 : 한소민

      

가수 한소민이 생방송 화요일 가요톡톡 2부 초대 손님으로 출연했다.

               
[썸네일 클릭]노래 좋아좋아, 울었어의 가수 한소민
 


한소민은 오랜만에 뵙겠습니다. “맑은 소민, 고운 소민, 맑고 고운 목소리의 가수 한소민입니다라며 첫 인사를 건넸다.

 

한때 화요일 가요톡톡에서 선준 DJ와 함께 호흡을 맞추기도 했던 한소민은 디제이 자리에 앉아있다가 게스트 석에 앉으니 어색하다. 신곡 홍보하러 왔다고 소개했다.

 
[썸네일 클릭]


한소민은 정호 DJ에게 돌쟁이 조카가 울다가 정호 디제이 노래 을 듣고 갑자기 웃었다고 말하자, 정호 DJ는 그럼 조카가 울다가 웃었으니까 이쯤에서 한소민 가수의 울었어를 들어봐야겠다며, 재치 있게 노래를 소개했다.

 
[썸네일 클릭]


한소민은 노래 <울었어>에 대해 “20222222시에 발매된 따끈 따끈한 노래다. 트로피컬 EDM 노래인데 가사는 슬프다. 한 번이라도 사랑을 해보신 분들은 공감할만한 가슴에 와닿는 노래다라고 소개했다.

 
[썸네일 클릭]화요일 가요톡톡 게스트 당찬, 한소민
 


이날 방송에는 한소민 가수와 친분이 있으면서 가요톡톡 일일 디제이로도 함께 했던 가수 당찬 가수가 게스트로 함께 했다.

 

디제이 경험이 있는 네 명이 스튜디오를 꽉 채우며, 이날 '디제이 특집 같다.’ ‘왠지 친목도모하는 시간 같다.’ ‘오디오가 비지 않을 것 같다며 서로 간의 티키타카로 분위기를 한껏 고조 시켰다

 
[썸네일 클릭]

이날 한소민은 7080의 노래 너나 좋아해 나너 좋아해노래를 선곡해 라이브로 열창했다노래 후렴구가 나올 때 마다 실시간 댓글 창에는 수많은 하트가 올라오기도 했다.

 

방송 중간중간 한소민과 당찬의 Mbti, 밸런스 게임 등을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가며 방송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썸네일 클릭]생방송 화요일 가요톡톡 DJ정호, 게스트 당찬, 한소민, DJ선준
 

방송을 마치며 한소민은 많은 댓글을 통해 응원을 받아서 정말 감사하다. 7월에 정말 정말 시원한 신곡이 나올 예정이다. 많은 활동으로 소통하도록 하곘습니다 감사합니다 라며 마지막 인사를 남겼다


.


선준&정호의 생방송 가요톡톡(2022.06.21) ‘한소민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김우신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