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7222
발행일: 2020/10/19 17:12:56  김우신기자
별처럼 즐거움이 가득한 하천, "도림천 브랜드 이름 맞추기 이벤트 참여하고 음료 교환권 받으세요"

관악구가 19()부터 도림천 브랜드 이름 맞추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소개했다.

 

구는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태어난 도림천에 걸맞은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온라인 조사, 도림천 이용객 현장 조사 등 주민 의견을 수렴하여 탄생한 브랜드 이름(별빛내린천)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별빛내린천은 미디어보드, 문화플랫폼, 초록풍경길 등 도림천 특화 사업으로 하늘의 수많은 별처럼 즐거움이 가득한 하천이라는 의미와 관악구의 도시브랜드 강감찬 장군의 탄생 설화인 별이 떨어지는 모습을 표현한 이름이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019()부터 116()까지 3주간 진행된다.

 

도림천 브랜드 이름 맞추기이벤트 참여 방법은 먼저 관악구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채널 추가를 누르고 S.N.S 이벤트 게시글이 있는 링크(https://forms.gleaDjzoyGP1E6Cmjgv9) 클릭한 후 정답을 제출하면 된다.

 

구는 참여자 중 200명을 무작위로 추첨하여 5천원 상당의 음료 교환권을 증정하며, 1111(예정) 당첨자에게 개별적으로 카카오톡을 발송할 예정이다.

 

도림천 브랜드 이름맞추기’ S.N.S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관악구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우신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dio 세나청(매주 화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