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889
발행일: 2019/11/21 17:52:14  김우신기자
관악구, 청년 관심사 담은 청년생활 길라잡이 '웰컴관악' 제작·배부

관악구가 취업, 주거 등 청년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청년 생활 길라잡이 웰컴관악을 제작· 배부한다고 밝혔다.

 

안내 책자는 청년들의 관심사를  공동체 라이프  일자리  주거  금융지원  안전·건강 신혼부부  관악 생활 7개 분야로 나누어 실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구는 이번 책자를 관악구로 전입하는 청년들을 비롯해, 청년문화공간인 <신림동 쓰리룸>, <일자리 카페>, <일자리센터> 등 청년 이용시설과 청년단체 등에 배부할 예정이다.

 

구는 일자리, 주거 등 구에서 추진하는 청년지원 사업을 분야별로 안내하고 있어 청년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아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관악구에는 청년 인구가 전체인구의 39.5%를 차지하고 있어 전국 최고의 청년 도시로 불리우는 만큼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박준희 구청장은 관악구에서 주력하는 청년지원 사업을 웰컴관악안에 모두 담아냈으니, 많은 청년들이 도움을 얻길 바란다.”, “앞으로도 청년들이 개인의 수요에 맞는 사업의 혜택을 적시에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안내하고 홍보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우신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