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028
발행일: 2019/03/14 17:19:33  김우신 기자
[생방송 가요톡톡–목] '표정아' , '김영남' 초대가수

  전영민 & 여정인의 목요일 가요톡톡(2019.03.14.)


< 아우라 > <양구 아가씨>로 활동 중인 가수표정아< 카리스마 KIM> <남자의 사랑>으로 활동 중인 가수김영남이 생방송 목요일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카리스마 KIM> 김영남 , <아우라> 표정아


표정아는 20131달도 밝은데로 데뷔하여 ‘14년 제14회 대한민국문화예술인 시상식에서 인기가수상을 수상했다.

 

이어 ’15멋진당신’ ‘17아우라’,‘내사랑입니다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1달도 밝은데노래는 가수 강진이 리메이크를 해서 부르게 되면서 표정아라는 이름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 이를 계기로 노래 아우라 역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됐다고.

 

<양구아가씨>는 강원도 지역 양구를 지칭하는 제목으로 노래 가사에는 꽃바람 꽃구름 걸쳐있는 문바위 사명산에. 머루다래,산딸기,산더덕 캐고 따는 양구아가씨라는 가사로 이 봄에 들으면 더없이 좋은, 봄을 겨냥한 노래이다.

 

표정아는 "양구아가씨 노래를 계기로 강원도 양구에서도 많이 불러줬으면 좋겠다."는 애교 섞인 바램을 전했다.

                                
 


김영남은 '배호가요제' 출신으로, 배호 모창상을 받았으며 이후 '히든싱어 태진아편'에 출연하여 태진아 모창을 통해 더욱더 주목을 받고 있다.

 

행사장에서는 이름 김영남을 기억하는 사람보다 태진아로 부각되는 터진아로 더 익숙하게 불려지고 있다.

 

김영남은‘15내 손을 잡아노래로 디지털 싱글을 첫 발매 후‘168눈물잔’, 6개월 후사랑을 말해야 하나’, ‘178월 남자의 사랑, 그로부터 한 달 후 카리스마 킴까지 총 5곡의 싱글앨범까지, 노래하나만 생각하며 쉼 없이 달려온 열정적인 가수다.

 

새 노래를 자주 발매하는 이유에 대한 MC의 질문에 그는새 앨범을 내는 것을 좋아한다. 앨범을 새로 작업할 때 살아있다는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 김영남 , 표정아 초대손님, 전영민&여정인 DJ와 함께


생방송 목요일 가요톡톡(2019.03.14.) 표정아 & 김영남 편은 관악FM 홈페이지 (http://www.radiogfm.net), 관악FM 앱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페이스북 관악FM 영상을 통해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김우신 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