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9243
발행일: 2014/07/05 11:22:26  류미정 시민기자
서울문화재단, ‘춤추는 커뮤니티’프로그램에 참여시민 모집

서울문화재단,<서울댄스프로젝트>춤추는 서울이라는 슬로건으로춤추는 커뮤니티프로그램에 참여할 시민모임을 공개 모집한다.

 

'춤바람 커뮤니티'는 힙합, 살사, 탱고 등 특정 장르의 춤이 아닌 시민 스스로가 제안한  '우리가 원하는 ~~~춤'을 기반을 전담예술가(무용가)와 시민이 춤 워크숍을 통해 우리만의 춤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공감소통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어루만지는 생활 속 문화예술 프로그램이다.

 

'춤바람 커뮤니티'는 가족, 주부, 노인을 비롯해 직장동호회, 고교동창, 마을공동체 등 10명 이상으로 구성된 춤을 사랑하는 서울시민 모임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서울시문화재단은 선정된 단체에게 오는 8월에서 9월까지 전담예술가 파견을 통해 총 8회의 춤 워크숍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서울댄스프로젝트> 기획을 맡은 김윤진 감독은 "'춤바람 커뮤니티'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시민들은 춤 워크숍 과정을 통해 서로의 호습과 떨리는 심장 소리를 들으며 온기를 느끼고, 함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밝혔다.

 

또한, 조선희 서울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서울댄스프로젝트는 시민 누구나에게나 잠재되어 있는 자유로운 몸짓에 대한 욕망과 자신의 춤을 바깥으로 꺼내놓고 풀어놓을 수 있는 해방구의 역할이 될 것이며, 이 축제를 통해 시민들이 만들어가는 축제, 언제 어디서나 춤추는 서울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신청서 제출마감일은 77일 월요일 오후 6시까지이며, 춤바람 커뮤니티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신청 접수는 서울문화재단 홈페이지(www.sfac.or.kr) 를 참고하면 된다. 서울댄스프로젝트와 관련된 진행상황은 축제 홈페이지(http://www.seouldance.or.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서울댄스프로젝트 기획단 02-3290-7078)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Radio 세나청(매주 화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