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17145
발행일: 2020/09/21 19:21:54  김우신기자
[생방송 가요톡톡-금]가수 김보미, '내 인생의 1번'은 '내 마음 속에 있는 분'

김시아&한상아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0.09.18.)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김시아&한상아

- 초대가수 :김보미

        
출처: 가수 김보미 블로그 사진


노래 <당신은 내 인생의 1>, <생각 좀 하고 사세요> 활동 중인 가수 김보미가 금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보미는 <당신은 내 인생의 1>, <생각 좀 하고 사세요> 노래에 대해 91년도부터 일본에 살았는데 한국에 너무 오고 싶었다. 한국에 와서 명동에 갔을 때 버스킹 하는 모습을 보고, 마이크를 빌려달라고 부탁해서 노래를 한 적이 있었다.“ 고 전했다.

 

이후 버스킹 활동을 하던 중 지인의 소개로 만난 작곡가가 버스킹 때 부른 노래를 듣고 만들어준 노래라고 소개했다.

       
스튜디오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가수 김보미


노래 제목의당신은 내 인생의 1은 누구냐는 DJ의 질문에 김보미는내 마음에 있는 분이라고 대답했다.

 

두 번째 노래 생각 좀 하고 사세요는 아무리 사는게 힘들고 지겨워도 하루하루가 소중한 하루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노래라고 전하며, 무대에서 이 노래를 부르고 내려올 때 많은 엄마들이 공감해줘서 기분이 좋았다고 소개했다.

       
생방송 중 DJ와 토크를 나누고 있는 김보미
 

김보미는 방송을 마무리하며 소중한 분들과 귀한 시간 함께 갖게 돼서 감사하다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날 금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진행은 최상아 DJ를 대신한 가수 한상아가 일일 DJ로 함께 했다.

      
생방송 마치고 스튜디오 앞에서 DJ김시아, 한상아, 가수 장효와 함께 (왼쪽부터)
 

김시아&한상아의 생방송 가요톡톡(2020.09.18.)‘김보미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김우신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Radio 세나청(매주 화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