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2412
발행일: 2024/06/19 16:19:26  김다연
[생방송 가요톡톡-목] 운동할땐 카리스마 넘치는 관장님, 노래 할 땐 흥과 끼가 넘치는 반전매력 초대가수 유강산

옥이&태윤의 생방송 가요톡톡(2024.06.18)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옥이&태윤

- 초대가수 : 유강산



<딱 좋아>로 활동 중인 가수 유강산이 가요 톡톡 2부 게스트로 함께했다.

 

유강산은 안녕하세요 지금 딱좋아로 활동중인 가수 유강산입니다 파이팅!!”이라며 힘차게 첫 인사를 건넸다.

 

약 두 달 전에도 관악 FM을 찾았던 유강산에게 태윤 DJ강산이 변하기 전에 다시 오셨군요”, “두 달이라는 짧은 간격으로 다시 섭외를 요청하는 건 정말 대가수라 초대한 것이다라며 유머 섞인 칭찬으로 유강산을 환영했다.

 

이미지 클릭
 


<딱 좋아>는 경쾌한 멜로디와 딱 좋아~’라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 반복 되며 처음 듣는 사람들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이다.

 

이 날 같이 출연한 게스트 유니도 후렴구를 따라 부르며 제가 빼앗고 싶을 만큼 좋은 노래다라며 칭찬했다.

 

이미지 클릭
 


이날 목요 라이브 코너에서 유강산은 심신의 <오직 하나 뿐인 그대>를 박력 넘치는 모습으로 선보였다. 

 

옥이 DJ유강산 가수는 실력도 좋고 너무 예의 바른 분이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가수다라며 남다른 애정을 표했다.

 

이미지 클릭


이어 김학래의 <해야, 해야>와 조하문의 <웃으며>를 라이브로 선보인 유강산은 차분하게 토크를 나누던 모습과는 반대로 흥과 끼가 넘치는 반전매력을 선보이며 스튜디오 전체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옥이 DJ음악은 이렇게 해야한다 오늘 아주 행복을 주고가신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미지 클릭


마지막으로 방송을 마치며 작년과 올해 <딱 좋아>를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 많은 활동으로 우리 팬분들과 시청자분들에게 큰 보답을 하며 활동하겠습니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옥이&태윤의 생방송 가요톡톡(2024.6.13) ‘유강산’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김다연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신문링크
관악뉴스링크
관악뿌리재단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