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1426
발행일: 2023/10/25 18:18:56  김우신
주무열 관악구의원, UN평화 대상 수상

관악구의회 의회운영위원회 주무열 의원(더불어민주당, 관악구 라선거구)이 지난 1019일 백범 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3 UN평화문화대상&대한민국을 빛낸 대상 시상식에서 UN평화대상을 수상했다.

    
[이미지 클릭]
 

UN평화대상은 각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와 더불어 대한민국을 빛낸 일들을 해온 리더들에게 주는 상이다.

 

이 날 시상은 UN국제교류기구ㆍ세계노벨기네스재단ㆍ교육부 공동법인 한국평생교육기구에서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청소년진흥원ㆍ사단법인 한국문화예술총연합등이 주관하는 시상으로 수상자를 비롯한 50여명이 참석했다.


주무열의원은 지난 3청소년 문화활동공간 조성 토론회 개최, 2022년 관악 청년 문화예술인 육성을 위한서울특별시 관악구 청년 문화예술 육성 및 지원 조례발의, 2021년 장애인체육회 감사패 수여, 2019년 남현동 예술정원조성 공로 감사패 수여, 2018서울특별시 관악구 생활문화 진흥에 관한 조례발의 등 구민의 문화적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미지 클릭]


주무열 의원은 이번 수상을 통해 관악구 보건복지위원회 의원으로써 구민들을 위한 활동을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구민의 복지증진과 문화발전을 위해 더욱 의원으로써 의정활동에 힘쓰겠다라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우신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뿌리재단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