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0354
발행일: 2023/01/18 12:33:23  박가령
[김보리의 뮤직카페 with 골드-목]게스트 정민 '맑은데 애절하고, 맑은데 허스키한 쇳소리, [Loving U]와 [슬픔바람]의 주인공!'

김보리의 뮤직카페 with 골드 (2023.01.12.)

 

- 시간 : 목요일 5~6시 생방송

- 진행 : 김보리, 골드

- 초대게스트 : 정민

 


노래 [Loving U]와 [아직도 그대를]로 잘 알려진 가수 정민이 김보리의 뮤직카페 새해 게스트로 출연했다.

 

가수 정민은 새해 인사를 건네며 “작년에 보고계절이 바뀌고해도 바뀌었다코로나가 줄면서 행사가 많아졌다라며 바빴던 근황을 전했다.

[썸네일 클릭][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정민
 


유튜브 실시간 방송 중 새해 복 많이 지으세요라는 재치 있는 청취자 댓글이 올라오자, 정민은 평소에도 나누세요라는 말이나 의미를 좋아한다. 내가 충만하니까 나눌 수 있는 거다라며 웃으며 반응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민은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축하의 의미로, 기타를 치며 요들송을 즉흥으로 부르기도 했다.

 

[썸네일 클릭][생방송 중] 가수 정민, 김보리 DJ, 골드 DJ


정민의 대표곡 [Loving U]를 들은 가수 골드가 정민만의 특유의 목소리가 있다. 맑은데, 애절하고, 맑은데 허스키하다. 살짝, 살짝씩 쇳소리가 들린다”라고 이야기하자, 정민은 예리하다. 노래 종류에 따라 목소리를 갈아 끼우는 것 같다라고 대답했다.


 
[썸네일 클릭][생방송 중] 가수 정민, 김보리 DJ, 골드 DJ
 


정민은 기억에 남는 공연으로 산골 소년의 사랑이야기커버 영상이 조회수 10만 뷰를 넘어, 2달 가까이 독일에서 초청 공연을 했던 일화를 밝혔다. 그때의 심정으로 주최 측이 한국 노래를 원했고, 외국에서 한국 노래를 들려주어 뿌듯하고 좋았다. 정말 벅찬 경험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수 예민의 노래 산골 소년의 사랑이야기를 직접 기타를 치며, 라이브로 선보이기도 했다.


[썸네일 클릭][생방송 중] 가수 정민
 


가수 정민은 노래 [아직도 그대를]과 또 다른 대표곡 [슬픈바람]에 대해 “‘가사가 너무 좋고, 프로그램과 가사가 딱 떨어진다, ‘부부클리닉프로그램 감독이 먼저 방송 주제곡으로 제의가 왔었다. 그래서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알고 기억한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문세의 옛사랑을 통기타 라이브로 들려주며,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들려줬다.

 

[썸네일 클릭][스튜디오 앞에서] 골드 DJ, 가수 정민, 김보리 DJ


김보리의 뮤직카페 with 골드 (2023.01.12.) ‘정민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박가령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뿌리재단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