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8767
발행일: 2021/12/20 13:20:05  김우신
관악구의회, 보건소 선별진료소 근무자 방문.. '위로와 응원의 격려물품 전달'

관악구의회가 지난 1217, 관악구보건소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근무자들을 위한 격려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격려행사는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함에 따라 선별진료소 운영 및 역학조사 등 폭증하는 각종 방역 활동 업무로 고생하는 직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응원의 뜻을 전달하고자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에 관악구의회는 근무자들을 위해 응원 메시지와 함께 부식으로 컵라면 900개를 전달했다.

    
[썸네일 클릭]

관악구의회는 지난 7월과 8월에도 선별진료소 및 코로나19 백신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하여 각종 부식 전달과 함께 근무자들을 격려한 바 있으며, 이번이 3번째 방문이다.

 

한편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3월까지 3개월 간 매주 월요일 아침 출근길에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을 실시했다. 의원들이 직접 서울대입구역, 봉천역, 신림역, 신대방역, 낙성대역 등 관악구 지하철역 주변 거리로 나서 출근길 구민들에게 방역수칙 준수를 당부하고 오랜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참여해주신 구민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캠페인을 벌이기도 했다.

 

또한 관악구의회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소상공인들을 위해착한 임대료응원 캠페인, 전통시장 방문, 확진자가 다녀간 식당 방문, 백신예방접종센터 현장 시찰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앞장서 왔다.

 

아울러관악구 지역상권 상생협력에 관한 조례’,‘관악구 청년일자리 창출 촉진에 관한 조례’,‘관악구 소상공인 지원 등에 관한 조례’,‘관악구 플랫폼 노동자 지원 조례등 다양한 조례 제ㆍ개정을 통해 소상공인 지원과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해왔다.


김우신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